카페인 없고 효능 으뜸, 구수한 맛까지…
[미미푸드 USA]
100% 유기농 수제 가공 '부엉이네 오솔길'
작두콩차, 은행차, 비트차, 호박팥차 등 6종
고급스런 맛에 몸에 좋은 성분들로 큰 사랑
카페인이 없는 차, 카페인이 적은 차, 좋은 효능, 구수한 맛까지…. 유기농 건강차로 하루를 시작해 보는건 어떠세요?
미미푸드 USA(케빈 현 대표)가 한국 유기농 건강차 6종인 '부엉이네오솔길'을 미국 시장에 선보였다. 충남농업기술원이 개최한 2021년 우수 농가형 가공상품 비즈니스모델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업체로 직접 재배한 100% 유기농 작두콩을 갖고 만든 건강 차다.
케빈 현 대표는 "자연 그대로를 담은 깨끗한 안심 먹거리로 이미 한국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한국 소비자들만 먹기엔 아까운 맛과 효능을 미국에서도 경험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소개한다"고 말했다.
건강차 6종은 '당당한 나를 위한 돼지 감자차' '쓰지않아 더 좋은 여주차' '붓지않아 호박팥차' '정말 좋은 비트차' '갓볶은 부엉이네 오솔길 작두콩차' '가슴이 편안해지는 은행차'로 구성돼 있다. 모두 육묘에서 재배까지 100% 프리미엄 친환경 유기농 건강차다. 도시 엄마에서 농부 엄마가 된 세 아이의 엄마가 오로지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만들었다. 전 제품 PLA 생분해 티백을 사용하고 인증 시스템으로 관리된다.
작두콩차는 100% 유기농 자연 재배된 엄선된 작두콩만을 사용하고 정성으로 찌고 말린 후 여러번 로스팅하여 풍부하게 우러나는 잡내없는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비트차는 좋은 품종의 비트 종자를 유기농으로 재배하여 비트 특유의 흙내를 없애는 여러번의 가공 과정을 거쳤으며 철분과 질산염이 풍부하고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임산부까지 건강하게 매일 마시는 물로 활용할 수 있다.
은행차는 향약대사전에 '폐기를 수렴하고 기침을 진정시키며'라고 소개가 된 만큼 폐에 좋은 은행을 직접 수제 가공을 거쳐 은행 특유의 고약한 냄새가 나지 않고 달달고소하다.
여주차는 천연 인슐린이라 불리는 국내산 여주, 그 중 씨앗은 제거하여 편하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게 만든 차로, 부엉이네만의 특별한 제조공법으로 쓴 맛을 없애고 구수함이 느껴지도록 했다. 한번 맛본 사람은 100% 좋은 리뷰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현대인의 식사 습관인 단짠단짠을 포기할 수 없다면, 강추하는 차다.
돼지감자차의 풍부한 이눌린은 장균형을 맞춰 식이조절과 변비에 효과적이며 식후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호박팥차는 산모 뿐만 아니라 자주 붓는 분들에게 말이 필요 없는 호박과 팥으로 만든 제품으로 나트륨 배출을 돕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 가뿐함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디톡스 티라고 할 수 있다.
케빈 현 대표는 "추운 날에는 따뜻한 물에 우려서 호호 불며 드시고 더운 날에는 찬물에서도 잘 우러나기 때문에 얼음 동동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며 "경험하신 모든 고객들이 100% 만족하는 부엉이네오솔길 차를 이제 매일 쉽고 편하게 즐기시라"고 전했다.
미미푸드 USA 는 약 1700 여 가지의 소스 제품과 꽃차, 한국 유기농 차, 뷰티콜라겐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213)605-6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