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추수감사절 황금연휴를 맞아 산으로 들로 나들이를 떠날 때에도,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과 둘러앉아 오붓한 한 끼 식사를 즐길 때에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할 때에도 결코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고기'다.

 고기 쇼핑을 위한 추천 업소는 LA 소재 '웨스턴 3가 초이스 정육점'.

 고소한 삼겹살부터 마블링이 고운 소갈비까지, 이곳 고기들은 하나같이 화려하다. 생생한 선홍빛에 먹음직스러운 마블링이 어우러져 최상급 고기임을 첫눈에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웨스턴 3가 초이스 정육점은 다가오는 추수감사절 및 연말연시를 맞아 생고기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고기 종류뿐 아니라 부위, 등급, 중량 등을 기호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남녀노소 누구나 반기는 고품격 선물로, 선물세트의 경우 고급스러운 황금색 보자기로 포장해 품격을 높여준다.  

 추천 선물세트는 찜갈비. 가정에서 손질할 필요 없이 최고급 찜갈비를 원하는 두께로 썰어주며 특제 소스도 별도 판매한다. 그외 스테이크 프라임 생등심과 고베 꽃살, 초이스 왕갈비, 초이스 찜갈비, 프라임 꽃살, 초이스 오가닉 사골, 앵거스 차돌, 굴비세트 등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겨울철 어르신들의 몸보신을 위한 사골, 우족, 도가니, 소꼬리 등은 최고급 육질을 자랑하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애니 김 사장은 "가족과 친지들에게 정성을 담은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명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꽃살, 왕갈비, 등심, 차돌, 사골, 굴비 등 무엇을 고르셔도 최상급 생고기"라고 강조했다. 또한 "추수감사절부터 연말연시까지 가정에 넉넉함과 풍성함을 더해줄 고기를 웨스턴 3가 초이스 정육점에서 상태와 형편에 따라 직접 선택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스턴 3가 초이스 정육점은 가장 신선하고 좋은 고기를 공급하기 위해 도축 후 10일 이내에 생고기만을 취급한다. 고기뿐 아니라 각종 쌈과 쌈재료 등도 제공해 편리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구입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영업시간은 월~목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금~토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30분,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문의: (213)251-9988
▶주소: 301 S. Western Ave #109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