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지 않는 도시 라스베가스와 LA를 잇는 새로운 버스 상품이 나왔다. 이름하야 '해피 버스'(Happy Bus·사장 송원상)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10월 한인 커뮤니티에 그랜드 오프닝을 알린 해피 버스는 라스베가스로의 행복한 여행길을 책임진다.

 해피 버스는 기존 34인승 버스를 21인승으로 개조해 더욱 넓고 편안한 개인 좌석 공간을 제공한다. 통로를 사이에 두고 좌석을 왼쪽에 일렬, 오른쪽에 2열로 배치한 것이 특징. 좌석은 오는 순서대로 앉을 수 있으며 간단한 음료와 스낵도 제공된다.

 송원상 사장은 "업계 최고의 넓은 좌석을 갖춘 해피 버스가 그 이름 그대로 베가스까지의 행복한 여행길을 선사한다"며 '해피 버스와 함께라면 5시간 가량 소요되는 베가스 여행이 더욱 가깝고 편안해질 전망"이라고 전했다.

 송 사장은 이어 "해피 버스를 알리는 홍보에 박차를 가해 더 많은 한인 분들께서 장거리 운전 부담 없이 편안하게 베가스를 여행하고 오시는 것이 목표"라며 "해피 버스는 500만달러 종합보험에 가입돼 있는 만큼 안전도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피 버스는 LA 웨스턴과 8가(3550 W. 8th St)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출발한다. 고객 상황에 따라 다이아몬드 바 한남체인(21080 Golden Springs Dr, Walnut)에 들릴 수 있다. 베가스 도착 시간은 오후 3시경. 플라밍고 호텔에 도착해 해피 버스에서 내리는 순간 '잠들지 않는 도시' 베가스 여행이 시작된다.

 또한 라스베가스 출발·LA 도착 편은 오후 5시 플라밍고 호텔에서 출발해 밤 10시 LA로 돌아온다. 출발일 하루(24시간) 전까지만 예약을 마치면 된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
 해피 버스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이용 금액을 할인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LA와 라스베가스를 잇는 해피 버스를 편도 45달러, 왕복 80달러에 세일한다.

 저물어가는 2016년, 그리고 밝아오는 2017년 새해를 라스베가스에서 맞이하고 싶다면 해피 버스의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하자.


▶문의: (213)736-1862
▶주소: 3550 W. 8th St., #202 LA CA 90005
▶웹사이트: www.HappyBus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