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설날(28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민족 대명절을 맞아 '동인비'(대표 강성호)가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강성호 대표는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분들에게 젊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자신 혹은 가족이나 지인들을 위해 구입하시는 선물에 동인비가 통 큰 선물을 추가로 얹어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가주마켓 플레이스 (450 S. Western Ave) 2층에 위치한 동인비 브랜드 스토어와 1층 가주마켓 동인비 특설매장에서 이달 말일인 31일(화)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동인비는 당사 제품을 ▶99달러 이상 구입하면 44달러 상당의 '동인비초 클렌징 오일젤'(250ml) ▶190달러 이상 구입 시 93달러 상당의 '동인비초 에센스'(50ml) ▶250달러 이상 구입 시 183달러 상당의 동인비초 아이크림'(25ml)과 '동인비율 세트' ▶450달러 이상 구입 시 290달러 상당의 '동인비 진에센스'(50ml)와 '동인비율 세트'를 무료로 선물한다.

 동인비는 6년근 홍삼의 진한 피부과학을 처방한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의 전 제품은 6년근 홍삼을 활용한 홍삼 응축수와 홍삼 오일, 홍삼 진액을 주 원료로 만들어진다. 그결과 메마른 피부까지도 촉촉히 적셔주는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피부 스스로 아름다운 윤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근본을 잡아준다. 특히 동인비의 홍삼 오일은 2013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홍삼의 비사포닌 계열 성분으로는 최초로 주름개선 비고시 기능성 성분으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동인비 추천 선물리스트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려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이징케어 에센스. 홍삼 진액, 홍삼 사포닌, 홍삼 다당체 등의 유효성분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동인비천 크림 : 귀한 천삼의 농축 활성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극대화시켜주는 로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0.5% 최상위 천삼 진액이 주성분이다. 리치하고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에 녹듯 흡수돼 기력을 잃은 피부를 재생시켜주고 나이를 밀어내 점점 어려지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국에서는 완판 후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던 화제의 럭셔리 크림.

 △동인비영 쿠션비비(SPF50+/PA+++) : 은은한 광채가 흐르는 촉촉한 유빛 피부로 연출해준다. 들뜸 없이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붓결을 선사하는 것 또한 장점이다.


▶문의: (213)908-5224

▶주소: 450 S. Western Ave., #216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