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껏 멋도 내고, 건강도 챙기고…"

 "모든 질병은 한 가지 원인에서 발생한다. 그것은 산소부족이다." (노구치 히데오&셀리에 박사)

 산소는 생명의 원천이다. 우리 몸에 산소가 부족해지면 두통, 건망증, 불면증, 중풍, 발암, 무기력 등 일련의 문제들이 나타난다. 이에 따라 산소활동을 촉진시켜 각 세포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주는 게르마늄이 현대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금속과 비금속의 중간적 성질을 지니는 천연 반도체, 게르마늄을 우리 몸에 늘 부착시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이에 대한 해답은 게르마늄을 함유한 기능성 주얼리에 있다. 게르마늄 목걸이나 팔찌, 발찌를 착용하고 다니면 게르마늄의 신비한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보조 제품은 순도 99.999%의 게르마늄 주얼리다.

 '더 베스크(The Besk)'사가 지난달 한인사회에 전격 출시한 게르마늄 주얼리는 국제 공인인증 검사기관인 SGS의 검증을 거친 고순도 게르마늄으로 만들어졌다. 종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잡아끄는 팔찌와 발찌, 목걸이 등이다.

 더 베스크 사에 따르면 게르마늄 주얼리의 대표적인 효능은 ▲산소 공급 ▲음이온 발생 ▲면역력 증가 ▲통증완화 등이다.  

 게르마늄은 인체의 각 기관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여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효소 SOD의 분비를 촉진하여 세포의 노화를 방지해준다. 게르마늄의 산소 공급 촉진 기능은 인체 각 기관 중 가장 많은 산소를 필요로 하는 뇌세포를 활성화하여 머리를 맑게 하고 사고력과 판단력을 높여준다. 또한 숙면을 도와 피로회복에도 좋다. 게르마늄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며 세포의 변형을 막아주고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심신을 건강하게 만든다.

 더불어 게르마늄은 모세혈관까지 침투, 혈액을 정화시키고 과잉 전자 흐름을 방전시켜 통증을 완화해준다. 침투된 게르마늄은 20~30시간 내 유해물질과 함께 몸밖으로 배출된다.

 그러나 더 베스크 관계자는 "게르마늄이라고 모두 똑같은 효능을 발휘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지적한다.

 순도에 따라 24K, 18K, 14K 등으로 구분되는 금과 같이 게르마늄 또한 순도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순도가 높아야 효능이 최대로 발휘되는 것은 당연지사. 게르마늄 순도가 99.999% 이상인 게르마늄은 은회색를 띈다. 게르마늄이 은회색이 아니거나 자석에 붙는다면 고순도 게르마늄이 아니다.

 더 베스크 관계자는 "일부 저가 게르마늄 제품의 경우 게르마늄 순도가 낮아 게르마늄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순도가 높고, 게르마늄의 개수가 많을수록 게르마늄의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더 베스크는 현재 100% 머니백 개런티로 2개월(60일) 착용 후에도 효과를 보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준다"고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 베스크 사의 고품격 건강팔찌, 발찌, 목걸이는 남가주 전역에 위치한 이롬 생식 전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818)369-7221, (213)487-1343
▶주소: 900 S. Westmoreland Ave #202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