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은 부족한 학습을 채우는 동시에 선행학습으로 다음 학년을 준비해야 하는 '골든 타임'이다.

 LA 윌셔와 하이랜드 코너에 위치한 'A1 러닝센터-하이랜드'(A1 Learning Center - Highland·원장 안성대)는 신흥 강자로 떠오른 초·중 전문학원이다. 지난해 10월 초·중 전문학원으로 탈바꿈한 A1 러닝센터-하이랜드는 교육계의 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며 새로운 교육 기준을 제시해나가고 있다.  

 안성대 원장은 "학교에서 동일한 수업을 들어도 학생마다 성적이 다른 이유는 학습한 내용을 온전히 자기 것으로 만드는 학습 습관의 차이에 있다. 우리 학원은 아이가 흥미와 자신감을 갖고 자발적으로 공부하는 올바른 습관을 세워준다. 이는 후에 입시에서도 비옥한 밑거름이 된다"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새 교육기준인 커먼코어에서는 논리적 분석능력이 관건이다. 개념을 정확히 배우는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표현하는 능력이 체화되어야 한다. 이 논리적 분석능력을 확실하게 키워주는 것이 A1 러닝센터-하이랜드의 최대 강점"이라 덧붙였다.

 A1 러닝센터-하이랜드는 △ 1:1 단과 과목 지도 △스몰그룹 지도 △최고 강사진의 밀착 지도 △정확한 레벨테스트 후 이뤄지는 체계적인 프로그램 △논술 및 작문 △북클럽 등을 통해 학생들의 높은 성적 향상을 이끌어내고 있다.   

 스스로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고 틀린 문제를 학습하는 등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하고, 단계별 테스트 확인 등 학습에 대한 점검이 반복적으로 실시되기 때문에 학습습관을 제대로 익힐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성적 향상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는 설명이다.

 더불어A1 러닝센터-하이랜드의 또다른 매력은 매주 토요일에 진가를 발휘한다. 피아니스트인 안성대 원장은 아이들의 오감 발달 및 입시에도 도움을 주는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학생들은 바이올린, 피아노,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등을 배우며 음악에 대한 흥미와 재능을 키울 수 있다.

 이외에도 A1 러닝센터-하이랜드는 커먼코어 시험에 대비해 매일 컴퓨터로 시험을 치르고, 지문 안심서비스를 통해 등원 시 학부모에게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는 등 최고의 편의성을 자랑한다.

 한편, A1 러닝센터-하이랜드는 지난 13일 여름 강좌를 개강하고 학생들을 수시 모집하고 있다.

 "학생 한 명 한 명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학원입니다. 아이의 가능성을 열어주고 로드맵을 제시하는A1 러닝센터-하이랜드가 되겠습니다."

▶문의: (213)905-0095

▶주소: 5001 Wilshire Blvd., #201 LA CA 90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