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스안경

획기적 신제품 ‘매직클립’ 화제

컴퓨터 등 근거리 리딩 탈부착 가능 렌즈

11월 땡스기빙세일 570불⇒300불 반값에

다초점 렌즈, 명품 선글래스 등도 파격가

“코로나19 완전 방역…예약하고 와주세요”

딘스안경이 11월을 맞아 땡스기빙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에 딘스안경에서는 특별한 신제품을 출시했는데 바로 ‘매직클립’이다. 컴퓨터나 장시간 '근거리 리딩'이나 서류작업을 위해서 간단하게 렌즈위에 탈부착이 가능한 렌즈인데 이것 하나면 다초점안경으로 장시간 컴퓨터 작업이 가능해진다.

다초점안경을 이미 쓰고 있는데, 특별히 도움이 되는 느낌이 없거나 장시간 사용하면 눈이 아픈 경우, 오래 쓰면 자꾸 안경을 손으로 올리게 되는 경우 이 매직클립 하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

‘매직 블루 프리미엄 패키지’는 프리미엄 다초점렌즈에 빛반사 코팅과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 그리고 매직 블루 클립이 포함되어 정가 570불인데 거의 절반 가격인 300불에 제공된다.

딘스안경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는 한인 최고 안경점이며, 이런 성공을 이룬것은 최근의 ‘가치소비’트렌드도 한 몫을 했다.

딘스안경의 운영정신인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되 적정마진에 판매한다’가 가치소비 시대의 소비자의 마음을 사는데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딘스안경에서 또 한가지 눈에 띄는 것은 최첨단 기기와 시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 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시스템, 자동 추적 검안기를 도입,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측정을 하고 있다.

검안기에 반영된 혁신적인 광학 설계는 지름 2mm의 작은 동공까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추적 측정이 가능하며 일반 안경은 물론 누진 다초점 안경까지 개인의 시력에 가장 잘 맞는 안경을 제공하고 있다.

딘스안경은 좀 더 수월하고 쾌적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예약을 권장하고 있다.11월까지 딘스안경에서는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를 50% 할인가로 시중가360불에서 180불까지 인하하며, 프리미엄 다초점 구매시 빛반사 코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각종 명품 안경과 선글라스를 최대 40%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연예인 안경테는 세일가로 20불 부터 만나볼 수 있다는 게 딘스안경의 설명이다.

딘스안경에는 매장 정면과 마주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가 편리하며, 일요일도 오픈한다.

▶문의: (562)282-5716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 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