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투톤 칼라와  발레야쥬 칼라

► 리터치가 필요없는 발레아쥬란

모발에 수채화 그림을 그리듯 정교하게 밝고 어둡게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한후에 원하는 토너를 입혀 은은하고 더욱 빛나게 해주는 음영기법으로 새 모발이 자라나도 그라데이션이 형성되어일반  염색처럼 경계가 생기지 않기때문에 리터치 염색이 필요없고 긴머리인 경우8~12개월이 지나도 아름다운 칼라를 유지 할수 있는게 특징이다.

젊은 여성들은 물론, 흰머리 때문에 매달 리터치 염색을 하는 분들께도 강추! 

갑자기 염색을 중단하기는  어렵지만, 발라야쥬 칼라로  체인지 후에  애쉬 또는  그레이칼라로  본래의 흰머리가 연결되도록  기다린후 적정한 칼라샴푸만 사용해주는 것만으로도 지속적인 리터치 염색으로부터 자연스럽게 벗어날 수 있다.

▶ 시크릿 투톤 칼라 
밝은 칼라는도전해보고 싶지만 전체는 부담스럽고 겉은 자연 그대로 . 안쪽에만 화려한 칼라로 살짝 살짝 보이게 하는 Two Tone 칼라 

▶ 블리치에서 이제 벗어 나고 싶은 분
더이상 하고 싶지 않지만  경계가 심하여 그만 둘수도 다시 또 할 수도 없는 상황이라면 -  Shadow Roots 또는   Roots Melt Reverse 시술로 자연스럽게 연결 시켜 주어 더 이상의 블리치를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중단하면 된다. 

귀찮은 새치 염색 
한달 버티기도 힘든 리터치 염색으로부터 벗어나려면 - 흰머리와 베이비 라이트가  가닥가닥  어우러져서 흰머리 식별이 잘 안 되기 때문에 오랜동안 편하게 지낼수 있다.

어두운 칼라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

바탕색이 어두우면 흰머리가 더 잘 보인다. 바탕색을 약간 밝게 하고  사이 사이 로우 라이트를 해주면  흰머리가 나와도 거슬리지 않아 자연스럽게 지낼수 있다.

칼라 망친분  (얼룩을 꼼꼼히 제거 후, 원하는  칼라로 )
최고의 테크닉, 최고급 제품, 착한 가격으로 칼라의 모든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 

*칼라 리터치 *전체 칼라 *secret two tone color *Ombre * Sombre *Balayage *Foilyage *Highlights *Lowlights *Baby Lights *Shadow Roots *Roots Melt Reverse 

현재 본인의 머리상태 사진과  원하는 칼라 사진을 보내주면 예약 전 1차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213) 604-5512 카톡 상담 환영 
▣주소: 3600 Wilshire Blvd. 100F&G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