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겐USA' 문현순 대표

영어권·히스패닉 상권서 유명 건강 기기 한인사회 출시 화제

목부터 다리까지 총체적 관리 '척추신경치료기'
원적외선 파장 98.6% 골수까지 '휴기에아  매트'
"일체의 거품 뺀 착한 가격 한인 건강파수꾼" 다짐

"자녀 교육문제로 콜로라도주로 이민을 온 후 제 자신이 건강이 좋지 않아 건강 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2000년 대 초반에 몇 개의 건강기기 회사 제품들을 이용해 비즈니스를 했는데, 이러한 기기들로는 제가 갖고 있는 극심한 두통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수소문 끝에 한국의 글로벌 홈 토탈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글로벌비겐코리아'를 소개받게 돼, 곧바로 한국에 들어가 직접 이 회사의 제품을 3번 사용한 후 저를 힘들게 했던 두통이 사라지는 체험을 했고 곧바로 이 건강 기기를 콜로라도주로 가져와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비겐USA' 비즈니스를 론칭했습니다. "

주로 영어권 및 히스패닉 마켓 시장을 중심으로 영업을 하던 '비겐USA'가 마침내 올해 4월 LA를 중심으로 남가주 한인사회에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시작,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 인류 질병 퇴치에 앞장서는 기업'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한인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비겐USA' 문현순 대표를 만나봤다.

▣ 비겐USA가 자랑하는 건강기기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 우리 몸의 목부터 다리 까지의 부분을 전적으로 관리해 준다고 보면 됩니다. 대표적인 제품은 원적외선 파장이 98.6%로 피부 깊숙히 골수까지 침투하는 기능을 갖춘 '척추신경치료기'와 '비겐 휴기에아 매트'(디톡스 매트)입니다. 우리의 몸은 척추가 오장육부와 연결되어 있는데, 척추신경을 잘 관리할 경우 각종 질병을 호전시켜주는 것은 물론, 다가올 수 있는 여러 질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갖게 됩니다. 이 두 제품은 원적외선 파장을 활용해,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를 통해, 각 자의 현 몸 상태에서 갖고 있는 각종 질병들을 호전시켜주고 피를 깨끗하게 해주고 척추신경을 제대로 관리해줌으로써, 다가올 수 있는 질병들을 미연에 방지해주는 역할도 하게 됩니다. 

▣ 구입전에 직접 체험해 볼수있나.

-LA한인타운 내 웨스턴가와 8가에 위치한 로데오 갤러리아 몰내 위치한 비겐USA 체험관을 이용하면 됩니다. 지난 4월 오픈한 이래로 많은 한인들이 척추신경치료기 및 비겐 휴기에아 매트를 통해 자신들이 갖고 있는 각종 질병들이 호전되고 있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밤에 잠을 제대로 잘 수 없다든지, 자주 다리에 쥐가 난다든지, 비만으로 고민하는 분이라든지, 전립선 문제를 갖고 계신 분이라든지, 그리고 허리 및 어깨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 등이 체험관을 방문해 건강 상담 및 정보를 제공받고 실제로 우리 건강기기를 체험하고 삶의 활력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일요일에도 체험관을 오픈해 주말에 편하게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했으니, 잘 활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100세 시대를 맞아 고단한 이민생활에 힘들어하시는 한인들이 건강하게 나이를 먹어갈 수 있도록 '건강 파수꾼'역할을 하고 싶습니다. 건강한 사람도 하루에 1시간 정도 투자하면 현재의 내 몸 상태를 호전시키고 다가올 질병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내 몸은 내가 지킨다'는 건강문화 심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가주뿐만 아니라 미 전역에 일체의 거품을 뺀 '착한가격'으로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213)447-7788, (213)568-3845, www.vigenusa.com
▶장소:833 S. Western Ave. # 29,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