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LA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 그랜드 오픈

대형 모이사나이트 컬렉션 전격 공개
무조건 최저가 공짜선물 팡팡 대 잔치

 
 진주 등 보석의 명가 고베쥬얼그룹은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 플래그 숍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모이사나이트와  칼라스톤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젬코는 7캐럿 대형 모이사나이트 등을 비롯해 보조석으로 다이아가 박힌 5캐럿 모이사나이트 반지 그리고 3부 42개로 제작한 모이사나이트 테니스팔찌 등 40여점을 전격 공개하기로 했다.   LA를 비롯해 뉴욕과 버지니아 등  미주 한인들을 상대로 20년 가까이 최대 규모의 보석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고베쥬얼그룹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 플래그 숍(Flag Shop)을 마련 이달 15일(수) 그랜드 오픈하기로 했다. 고베쥬얼그룹의 본점격인 이 플래그샵은 젬코 (Gem Ko )로 그 이름이 명명됐다. 

  LA 한인타운 중심가인 8가와 옥스포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에 자리잡은 고베쥬얼그룹의 젬코는 각종 진주보석을 비롯해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의 칼라스톤, 그리고 근년에 들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아몬드 대용석 모이사나이트 등 각종 보석 5천여점을 구비해 매장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에따라 젬코 LA는 매장 오픈 기념으로 진주목걸이, 칼라스톤 귀고리, 반지, 브로치 등을 무조건  싸게 팔고 100불 이상 구매시 칼라스톤 팔찌나 부로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화끈한 공짜선물 잔치도 벌인다.

 젬코는 고베쥬얼그룹의 플래그 숍으로서 분기별 한 차례씩 한인 동포 여성들이 선호하는 한국세공 보석 등 각종 보석의 특별 초대전을 여는 등 보석사업을 다양화, 다각화함으로써 특히 세공이 뛰어난 한국의 보석을 알리는  LA 보석의 명가로 키워나갈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젬코는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9월 15일(수) 부터 1달간 올해 대세 보석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칼라스톤과 광채에서 다이아몬드를 능가해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세공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을 개최한다.

  고베쥬얼그룹 측은 "이번 칼라스톤과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에서 불타는 듯한 루비, 쿨한 사파이어 블루, 바닷빛을 닮은 에머럴드 등 대담한 칼라스톤과 팬더믹에도 그 인기가 식지않으면서 오히려 세계적인 붐을 일으키고 있는 '모이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달 15일 부터 부터 10월15일까지 1달동안 계속되는 칼라스톤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을 펼치는 젬코는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평일과 같이 영업을 하기로 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7시 까지이다. 

▶일시: 9월15일 부터 10월15일까지 
▶주소: 745 S Oxford Ave suite A,  L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 8가와 옥스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