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코 반지천국]

한국세공 모이사나이트·루비·사파이어…

가든그로브·부에나팍·LA한인타운
8월30일~9월3일'늦 쥬캉스'이벤트 
신제품 '칼러스톤'1천점 파격 세일
"한정품 많아 서둘러 매장 찾아주길"

다이아몬드 대용보석으로 전격 출시된 한국세공 모이사나이트와 루비 사파이어 등 시원한 칼라스톤 보석들을 걸쳐보면서 코로나 블루를 날려보낼 수 있는 무조건 판다 '늦 쥬캉스'가 가든그로브와 부에나팍 그리고 LA 한인타운에 연이어 열린다. 

조금 늦은 쥬캉스이지만 벌써부터 이 지역 여심들을 보석의 유혹으로 설레게 하고 있다. 

화려하면서도 시원시원한 사파이어 등 50여종의 다양한 유색보석들이 3년째인 코로나 시름과 우크라 전쟁에 따른 인플레 등 겹쳐진 시름과 근심을 전시장에 들러 눈 샤핑만 하더라도 단번에 날려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보석 행사 전문업체인 반지천국이 개최하는 '무조건 판다 빅쇼'가 가든그로브 한인회관 특설매장에서 내일(30일) 시작해 내달 1일(목)까지 3일간, 그리고 연이어 9월 2일(금)부터 3일(토)까지 2일간 부에나팍 더블트리호텔 (구 홀리데이인) 특설매장에서, 마지막으로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젬코매장에서 9월 7일부터 10월 1일까지 연이어 열린다.

특히 3년 가까이 계속되고 있는 우울한 팬데믹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 버릴 수 있게 한 화끈한 보석 빅쇼로서 손색이 없다는 것이 반지천국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빅쇼는 화려하면서도 시원한 칼라스톤은 물론 다이아몬드 대용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한국세공 모이사나이트가 샤핑 포인트로 다이아몬드의 10분의 1 가격인 가성비를 자랑한다.

광채가 압권인 모이사나이트는 한국에서 코로나19 이후 값비싼 다이아몬드 대신 저렴한 대체보석으로서 올들어 큰 각광을 받고 있는데 특히 손 기술이 뛰어난 강남세공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빅쇼에서는 99~350달러 브로치, 1599달러 모이사나이트(1캐럿), 499달러 한국세공 진주  세트, 499~1200달러 칼라스톤 3종 세트 등 신제품만 1천여점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이번 '늦 쥬캉스 보석 빅쇼'는 한정품이 많고 아쉽게도 행사기간이 짧아 서둘러 행사장을 찾아주실 것을 당부했다.

◇반지천국 행사일정

▶가든그로브
일시:8월 30일(화)- 9월 1일(목), 단 3일간
장소:가든그로브 한인회관 내 특설매장 
주소:9876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부에나팍 
일시:9월 2일(금)- 3일(토), 단 2일간
장소:더블트리 호텔 내 특설매장 (Palm room) 
주소:7000 Beach Blvd, Buena Park
(91번과 Beach Blvd 선상 구 홀리데이인 호텔) 
▶LA 한인타운 
일시:9월 7일(수) - 10월 1일(토)까지 
장소: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특설매장 
주소:745 S Oxford Ave, L.A, CA 90005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7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