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막]

소불고기·돼지불고기·닭불고기·고등어구이·오징어볶음 

전통의 생선구이 전문점 화제의 런치
5가지 메뉴 현금으로 결제시 단 12불
된장찌게 함께 책가방 도시락도 인기
손수 만든 밑반찬과 콤보 메뉴등 일품

생선구이 전문점 초막(대표 애니 한)이 런치 명품 도시락을 선보였다.

런치 명품 도시락은 소불고기, 돼지불고기, 닭불고기, 고등어구이, 오징어볶음 등 총 5가지 종류 중 선택이 가능하다. 메인 요리에 각종 밑반찬과 밥을 담아 맛과 영양을 모두 갖췄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제공되며 현금 결제 시 가격은 12달러다.

초막에서는 연말을 맞아 캐더링 주문도 받는다. 한 대표는 "도시락 10개 이상 주문시에는 하루 전날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며 "100개 주문 시에는 도시락 하나를 12달러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구수한 된장찌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책가방 도시락 (소불고기+된장찌개, 돼지불고기+된장찌개, 닭불고기+된장찌개, 고등어구이+된장찌개, 오징어 볶음+된장찌개)도 인기 만점이다.

초막은 뭐니뭐니 해도 생선 요리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다.

초막의 대표 메뉴는 병어찜과 각종 생선 구이를 비롯해 매운 갈비찜, 전골, 오징어 볶음, 제육볶음 등 이다.

한 대표는 "남도 지방에서는 예로부터 병어를 귀한 음식으로 여겨 조상들을 위한 제삿상에 올렸던 생선이다" 라며 "입맛을 돋구는 병어찜으로 고유의 맛을 즐기는 동시에 필수 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된 흰살 생선 병어를 섭취해 올 겨울철 자칫 소홀해졌을 수 있는 건강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초막에서는 생선을 그릴에서 직화구이 한다. 기름기는 쏙 빼고 담백하고 바삭하다 못해 쫄깃한 맛을 자랑한다. 

한 대표는 "영양가도 있고 맛도 좋은 생선구이는 집에서 한번 해 먹으려면 냄새도 나고 기름도 많이 튀어서 사실상 먹기가 너무 번거롭다"며 "초막에서 건강하고 맛좋은 생선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막에서는 모든 밑반찬을 손수 만들며 매일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특히 직접 담그는 백김치 맛이 일품이다. 다양한 주류도 판매한다.

이밖에 초막에서는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스페셜 (오징어볶음+소주, 철판불고기+소주, 철판돼지불고기+소주, 김치제육볶음+소주, 오삼불고기+소주, 부대전골+소주, 동태전골+소주, 병어찜+소주, 곱창전골+소주, 아구찜+소주)도 있다.

한편 초막에서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꼬치구이와 돼지껍데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문의: (213) 529-4303
▶주소: 357S Western Ave #101,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