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더 반]

써머 프로모션 '쏘 Cool' 이벤트 실시
칠리나초+피처 35달러, 통닭+피처 36달러
소주 9.99달러…자정까지 주7일 오픈

식사와 커피, 술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카페 더 반'(Cafe the Barn)이 여름 시즌을 맞아 릫속 시원릮 할인 프로그램과 함께 주류 세일을 실시하고 있어 한인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장석훈 대표가 운영하는 카페 더 반은 아늑한 인테리어에 잔잔한 음악이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힐링 카페다.
장석훈 대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메뉴도 보강하고 단체 손님을 위해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는 등 고객들이 편하게 차를 주차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영업 시간도 주 7일 오픈해 자정까지 머무를 수 있어 한인들의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쏘 Cool' 이벤트로 명명된 이번 여름 시즌 할인 프로모션의 키워드는 '콤보'다.
칠리나초와 시원한 픽처 맥주 콤보는 35달러이고, 통닭과 피처 맥주 콤보의 가격은 36달러다. 여름 시즌에 걸맞는 칠리나초와 통닭, 그리고 시원한 맥주는 환상 조합임에 틀림없다.
특히 '쏘 Cool' 이벤트가 실시되는 기간 중에 하루 종일 소주 1병이 9.99달러다. 주당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볼 수 있는 소주 특별 가격이다.
카페 더 반은 다양한 메뉴로도 유명하다. 런치 메뉴는 더반 오무라이스, 명란 오무라이스, 크런치 프렌치 토스트, 함박 스테이크, 통닭, 닭날개, 각종 파스타와 돈까스, 샐러드 등이 있다. 디너 메뉴는 통닭·부대찌개, 통닭·떡볶이, 치즈불닭·오뎅탕, 닭날개·짬뽕탕 등 다양한 음식을 콤보로 즐길 수 있다.
카페 더 반은 분위기도 그만이다. 총 8000스퀘어피트의 널찍한 공간에 테이블 간격이 넉넉하다. 아메리칸 앤티크 분위기와 80석 규모의 야외 패티오, 고전적인 인테리어는 카페 더 반의 특징이다. 40대 규모의 주차 공간은 단체 모임과 회식 모임에 적당하다.
장 대표는 "모든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분위기 좋은 카페 더 반에서 저렴한 가격의 맛있는 음식으로 여름 더위를 날려 버리길 바란다" 말했다.
카페 더 반은 옥스포드길 3가와 2가 사이에 있다.

▶문의: (213)382-7100
▶주소: 228 S. Oxford Ave. Los Angeles,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