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 기관지 한방 건강제 '바이탈 에어 허브'출시 화제

[1912 허브앤코 유에스에이]

13가지 한국산 한약재로 만들어
기침, 가래 등 기관지 염증 제거 
단기간 300만포 판매 신화 기록
1월까지 할인 및 무료 증정 행사

LA 산불로 대기의 질이 악화되면서 한인들의 관심이 폐와 기관지 건강에 쏠리고 있는 가운데 폐 기관지 건강제가 출시돼 주목을 끌고 있다. 주목의 주인공은 바이탈 에어 허브(일명 정화)다. 
바이탈 에어 허브는 기관지염증을 없애고, 폐의 노폐물과 불순물을 깨끗히 정화시켜 폐를 강화시키는 제품으로 기관지염증 제거에 특허를 받았다. 
바이탈 에어 허브는 1912년 그 시대의 명의인  이상흡 의원으로부터 시작하여 2대 한약사 김재연 선생(1952년 한약사) 그리고 3대 김유경 대표(중의대)에까지 약 112년 동안  이어져 온 환자 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바이탈 에어 허브에 사용된 한약재부터 남다르다. 순수한 한국산 약재를  정성스런 13가지 원료를 법제화 방식으로 만든 한방 제품이다. 법제화란 효능을 증대시키기 위해 재료에 따라  말리거나 찌거나 처리과정을 거치는 것을 말한다. 13가지 원료에는 가래와 폐에 좋은 6년생 도라지, 염증제거에 좋은 인동, 호흡기 기능에 탁월한 맥문동 ,기침에 좋은 오미자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바이탈 에어 허브는 그 효능 만큼이나 빠른 효과를 통한 입소문만으로도 폐와 기관지 부분에서 판매 1위에 등극했고, 단기간 300만포의 판매 신화를 달성했다. 바이탈 에어 허브는 연방식품의약국(FDA)에 OTC로도 등록되어 있다. 
바이탈 에어 허브는 기침, 가래 , 비염, 천식 증상의 원인이 되는 염증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폐기능을 증가시켜 근본적인 해결을 할 수 있게 만든다. 
평소에 기침이나 가래 등의 증상이 심할 경우 취침 전 2포만 섭취하면 다음날 아침 바로 증상이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호흡기를 안정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사실 폐 건강은 한인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한국인 암 사망률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폐에는 신경이 없어 심각한 종양이 생기더라도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폐는 간과 함께 릫침묵의 장기릮라고 할 만큼 관리가 필요하다. 
폐는  열이차거나  이상이 생기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몸에 신호을 보내는데 그 신호가 기침, 가래, 천식, 비염 등으로  나타난다. 
바로 바이탈 에어 허브는 기침, 가래, 천식, 비염을 일으키는 염증을 없애고 폐를 깨끗히 해서 폐의 면역력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복용 후 숨소리부터 달라진다는 놀라운 고객 후기가 쇄도하는 바이탈 에어 허브는 한인타운 갤러리아, 부에나팍 본점 , 4가 웨스턴 비디오 마트에서 OTC 카드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박스에 69달러인데  2박스를 구입하면 130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3박스(207달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박스를 무료 증정한다. 

▶문의: (949)201-0664(부에나팍 본점), (213)393-2989(한인타운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