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발레로 사랑과 예술을 만나볼까요?"

[한미무용연합 진발레스쿨]

무료 워크숍 및 공개 강좌 개설
시니어 대상 특별 할인 클래스
깜짝 이벤트 위한 발레 클래스도
"남녀노소 발레 매력 맛볼 기회"

한인타운에서 20년 넘게 발레 스쿨의 한 길을 걷고 있는 한미무용연합 진발레스쿨(이하 진발레스쿨)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에 나선다. 이름하여 '스페셜 할인 클래스'가 바로 그것이다. 스페셜 할인 클래스는 초보 어린이부터 시니어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대상으로 개설돼 남녀노소 함께 발레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기회다.
진발레스쿨의 진 최 원장은 "엄마, 아빠, 친구, 연인이 함께 추는 커플댄스도 배우고 발레마임의 동작을 통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도 배우며, 서로가 캔디도 나눠주면서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모두들 즐거운 발레 수업을 경험할 것"이라며 "공연으로만 보던 발레리나 발레리노의 멋진 퓌시 포즈 동작을 실제로 배워보면서 발레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발렌타인데이에 초보 어린이를 위한 워크숍 및 발레 체험 클래스가 진행된다.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열리는 워크숍 및 발레 체험 클래는 발레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공개 클래스다. 따라서 무료다.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감각을 키워주는 발레의 첫걸음을 맛볼 수 있는 시간이다.
전문 발레 강사와 함께 하는 워크숍을 통해 발레 기술부터 표현력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발레 공연을 감상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아름다운 발레 공연을 감상하면서 예술의 세계에 빠져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오후 5시부터 모든 클래스별로 파티가 열리며, 부모들과 함께 해 사진 촬영을 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발레는 어린이와 학생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전 연령대에 어울리는 게 발레이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진발레스쿨은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할인 클래스에 60세 이상 시니어를 위한 클래스도 개설한다. 실버 발레 클래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3개월(12주) 동안 특별 할인가격인 150달러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에 발레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려는 한인들을 위해 진발레스쿨은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특별 발레 클래스를 운영해 오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발레 클래스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발레를 즐길 수 있다. 
발레를 배우면 좋은 점은 무엇일까? 스트레칭을 통해 근력을 키워주고 유연성과 바른 자세를 갖으며 매일 운동습관을 통해 건강이 함께 평생 따라 온다. 또한, 클래식 음악과 함께 정서적으로 안정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진발레스쿨이 발레 스쿨을 고집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문의: (323)428-4429
▶주소: 3727 West. 6th Street #607 LA.
▶웹사이트: www.koadance.org/www.balletje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