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US아주투어]

라스베가스 5성급 '폰테인블루 호텔' 투숙
맛집과 쇼핑의 즐거움 배가한 일정 차별화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가 라스베가스 5성급 호텔 숙박을 포함해 서부 관광 상품에 대폭적인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US아주투어는 앞으로 미 서부 관광의 경유지인 라스베가스에서 숙박 시설로 5성급 폰테인 블루 호텔을 선정해 이용한다. 폰테인 블루 호텔은 최근 문을 연 럭셔리 호텔로 한국 여행객들이 선망할 정도로 인기 높은 호텔이다. 
라스베가스의 랜드마크로 평가받고 있는 폰테인 블루 호텔은 3644개의 객실과 20개 고급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급 스파와 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다. 
평상 시 개인적으로 예약하려면 1일 숙박 요금이 500달러에 달하는 폰테인 블루 호텔은 이제 US아주투어 미 서부 관광의 정식 숙박 시설이 되면서 한인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US아주투어는 서부 관광 일정도 새롭게 변경하면서 차별화를 더욱 강화했다. 서부 지역의 전통 스테이크와 고급 한식의 맛을 균형있게 안배해 양식과 한식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요세미티 관광 시 마리포사 글로브에 올라가 마리포사 뮤지움을 방문하는 일정도 발굴했다. 샌프란시스코에선 맛집과 쇼핑의 집결치 페리 빌딩을 돌아보는 일정도 포함했다.
박평식 대표는 "호텔, 식사, 버스, 가이드, 투어 일정 등이 좋아야  손님의 만족도가 높다"며 "폰테인 블루 호텔 섭외를 기점으로 계속 업그레이드와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문의: (213)388-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