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떠나긴 어렵고, 어디론가 가고는 싶고…”

[모아모아투어]

메모리얼 데이 연휴 특별 하루 여행
레드락 케년 주립공원→LA게티센터
자연·예술 모두 아우르는 힐링 투어
139불로 교통비, 가이드, 점심 포함

긴 여행은 어렵고, 붐비는 도심을 피해 잠시 여유를 찾고 싶은 이들을 위해 특별한 하루 여행이 준비됐다.
오는 5월 24일(토) 모아모아투어가 주최하는 일일 관광 투어는 바쁜 일상 속 쉼표를 원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당일치기로 다녀오는 이번 여행은 캘리포니아 레드락 캐년과 LA 게티 센터를 포함해, 자연과 예술을 모두 아우르는 코스로 마련되어 있다.

■첫 번째 방문지는 레드락 캐년 주립공원.

엘패소 산맥 서쪽에 위치한 이 붉은 협곡은 수천 년 전부터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교역로로 사용된 역사적 장소다.
독특한 붉은 지층과 기암절벽이 펼쳐진 풍경은 수많은 영화와 광고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0.5마일 가량의 가벼운 트레킹 코스를 따라 걷다 보면, 사막의 고요함과 대자연의 경이로움이 온몸을 감싼다.

■이어 방문하는 게티 센터는 LA가 자랑하는 세계적 미술관이다.

모네, 반 고흐, 르네상스 회화 등 서양 미술의 정수를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조경 예술의 극치를 보여주는 센트럴 가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도심을 내려다보며 자연과 예술, 건축이 어우러진 공간 속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여행의 또 다른 선물이 된다. 점심은 건강식으로 준비된다.
신선한 생선회와 각종 채소가 어우러진 일식 회덮밥은 가볍지만 영양 가득한 한 끼로, 시니어
고객층에게도 적합한 메뉴다.
여행비용은 139달러로 교통비, 가이드, 점심식사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출발 장소는 LA JJ 그랜드호텔과 OC 부에나파크 시온마켓 앞에서 각각 출발한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하루면 충분한 휴식과 감동이 가능한 이번 투어는 연휴를 보다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작지만 깊이 있는 여행이 될 것이다.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 예약이 권장된다

▶문의:(213)210-3804

▶주소:3435 Wilshire Bl. #1400 LA

▶웹사이트 www.moamo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