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유캔잇 스시&바베큐'

"가격에 놀라고 맛에 또 놀란다"

오늘 패티오 영업 개시, 1인당 23.95불 파격
"고기 익는 동안 신선한 롤·스시 맛에 흠뻑"
오픈 기념 주류 빅세일, 투고와 배달도 환영

한인타운에서 처음으로 스시와 바베큐를 '무제한'으로 서브하는 식당이 문을 열었다.

최근 샌 앤드류와 윌셔길 인근 '구 최가네' 자리에 새롭게 오픈한'올 유캔잇 스시&바베큐'(대표 제임스 고)가 바로 그 곳이다.

제임스 고 대표는 "타운 내 무제한 바베큐나 무제한 스시 전문 식당은 있지만 두가지를 다 하는 곳은 우리 가게가 최초일 것"이라고 소개했다.

고 대표는 "오늘(29일)부터 야외 패티오에서 올유캔잇 스시와 바베큐를 맛볼 수 있다"며 "고기가 익어가는 동안 신선한 롤과 스시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식사를 맛보게 될 것"이라 말했다.

가격도 깜짝 놀랄만한 수준이다. 올유캔잇 스시와 바베큐 콤보는 1인당 23.95달러에 제공되며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된다.

바베큐 메뉴는 차돌, 소불고기 , 생삼겹살, 닭불고기, 우삼겹, 양념 주물럭, 소스 삼겹살 등 다양하며 각종 스시와 롤을 곁들여서 먹을수 있다.

또 '올 유캔 잇 스시&바베큐'에서는 두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스시 스페셜 콤보를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콤보는 (스시 20피스+캘리포니아롤 8피스+스파이시 투나롤 8피스+교자 4개+새우 튀김 2개+미소국 2개)가 18.95달러이며 (투나 스시 20피스+캘리포니아롤 8피스+스파이시 투나롤8피스+교자4개+새우 튀김 2개+미소국 2개)는 20.95달러에 판매한다.

인기 메뉴로는 새우튀김 롤 위에 스파이시 투나를 얹은 '핫 나잇 롤'과 새우튀김 롤에 장어를 얹은 '드래곤 롤', 새우튀김 롤에 연어를 구워 낸 '히든 드래곤 롤', 스파이시 투나와 튀김이 곁들여진 '크레이지 대니 롤' 등이 있다.

이밖에 연어 스시 20피스 스페셜 콤보는 17.95달러, 투나 20피스 콤보는 20.95달러에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올 유캔 잇 스시&바베큐'에선 오픈기념으로 소주 6.99달러, 와인 한잔에 7.95달러, 맥주는 5.99달러에 봉사하고 있다.

고 대표는 "10년 이상의 요리 경력으로 최고의 품질만을 고집한다"며 "박리다매를 모토로 착한 가격에 최상의 음식을 손님에게 대접 하는 것이 경영 철학"이라고 강조했다.

올 유캔잇 스시&바베큐는 화요일~일요일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하며 월요일은 휴무다. 투고와 배달도 한다.

▶문의: (213) 322-2350
▶주소: 3914 Wilshire Bl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