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하고 달콤한 사랑의 계절 '2월의 속삭임'

KJ그룹 '반지천국'

반지천국 야심차게 준비 진주보석 특가전
내일부터 5일간 한인타운 특설매장 '활짝'
"1등 보석, 최저가"…코로나 스트레스 '확'

발렌타인데이가 있고, 새해의 설레임인 설날도 있고…2월은 여러모로 부부와 연인들의 마음을 싱숭생숭 들뜨게 만든다.

혹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은? 아직 선물을 주지 못했거나 그냥 지나쳤다면, 2021년 진주보석전문으로 미전역 한인여성들에게 유명한 브랜드 '고베쥬얼그룹'(대표 샘 강·이하 KJ그룹)'반지천국'(Rings Heaven)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이사나이트 반지' 기획전(LA한인타운 로텍스호텔 2층 특설매장)을 주목해봐야겠다.

모이사나이트란 다이아몬드와 비슷한 경도, 보다나은 광택, 분산률을 가지고 있으며 영원히 반짝이는 영롱함을 잃지않는 강인한 보석이다.

하지만, 같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가격보다 최대 10분 1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며,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선호하는 요즘 신여성들이 찾는 1등 보석이다.

3캐럿에서 5캐럿 등 시중에서 찾기어려운 대형사이즈 반지로 지긋지긋한 불경기와 코로나19로 인해 울적했던 마음을 반지천국이 준비한 모이사나이트 반지로 업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반지천국 관계자는 모이사나이트 반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수량이 한정된 관계로 행사장을 빨리 찾을 것을 권한다. 또한, 반지천국에서 준비한 모이사나이트와 함께라면 정말 기억에 남는 날로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고 강조한다.

연인의 아름다운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 모이사나이트 뿐만 아니라 진주 보석 선물은 사랑스런 연인들에는 로맨틱하면서도 달콤한 유혹으로 될 수 있다.

이 특별한 하루가 연인에게는 사랑을, 아내에게는 고마움을, 어머니에게는 효도를 위한 감동적인 선물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이번 2021년도를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다면 바로 지금 행동으로 옮겨보자. 이들의 단아하면서도 멋스런 치장은 바로 당신에게 전 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다가 올 것이 분명하다.

평소 생각지도 않던 이러한 로맨틱한 보석 선물은 어쩌면 놀라움 그 자체일수도 있다. 이제 그녀를 변신 시킬 도회적이면서도 따스해 보이는 패션으로서의 보석은 당신 선택에 달려 있다.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도 전시 판매된다는 점도 이번 특별 이벤트의 관전 포인트다.

총괄 매니저는 "고베쥬얼그룹은 준보석 패션쥬얼리 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다양하고 멋스러운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패션쥬얼리 시장을 더욱 넓혀서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 예방 및 안전한 환경을 위해 직원 전원 마스크 및 쉴드를 착용하고, 개인 위생 및 코로나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경험을 선사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고객들에게 아름다움과 희망을 선물해주고 싶은 KJ그룹의 지치지 않는 꿈은 오늘도 내일도 계속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일정:2월 17일(수)-21일(일), 5일간
▶장소:로텍스호텔 2층 특설매장(올림픽 + 그래머시) 3411 W. Olympic Blvd
▶문의:(323)999-1558

프리미엄 진주 3줄 목걸이와 모이사나이트 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