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무중력 마사지 체어 '그라비티' 첫 선, 폭발적 인기몰이

[헬스코리아]

새로운 자체 건강 브랜드 'H Solution' 출범
출시기념 6999불짜리, 3999불에 파격 세일

==================================

12개월 무이자 할부, 미 전지역 무료 배송
1200불 건식 반신욕기 999불, 공짜 선물도

<미주 한인 커뮤니티 건강 지킴이 '헬스코리아'의 자체 브랜드 'H Solution'의 대표적인 제품 마사지체어 '그라비티'(왼쪽)와 '반신욕기'>

미주 한인 커뮤니티의 건강 지킴이로 명성이 자자한 헬스코리아(대표 은영기)에서 'H Solution'이란 건강 브랜드를 선보였다.

'헬스코리아를 만나면 삶이 건강해집니다'라는 기업 슬로건처럼 건강한 삶의 가치가 돋보이도록 모든 역량을 쏟아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H Solution이란 자체 브랜드를 만들게 됐다고 헬스코리아는 설명했다.

H Solution의 가장 돋보이는 제품은 반신욕기와 마사지체어다.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하고 자체 생산 라인을 확보해 확 낮춘 가격과 확실한 A/S서비스를 보장해준다.

▣ H Solution 무중력 마사지체어 '그라비티(Gravity)'

대부분의 마사지체어는 체중 분산 없이 누워서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가 없다. 그러나 그라비티 마사지체어는 무게점과 체중을 분산시켜 마사지체어가 눕혀지기 때문에 마치 중력을 거스른 무중력 상태의, 구름 위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는 느낌이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팔걸이 컨트롤을 터치하면, 9개의 프로그램을 마음껏 변경하며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반대편의 리모컨으로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휴대폰 무선 충전대, 블루투스 연결 후 음악 또는 영상을 보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스마트 마사지 메커니즘 기술로 각자의 체형에 맞는 몸과 굴곡과 경혈점을 정확하게 찾아내는 마사지 기술력도 최고다. 그라비티 마사지 최신 기술력, 확실한 워런티를 갖춘 헬스코리아의 H Solution 그라비티 마사지체어는 6999 달러에서 출시기념으로 파격적인 가격 3999 달러에 선보였다. 48개월 무이자 할부, 미전지역 무료 배송,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 선택 등 수많은 장점과 함께 어느 마사지체어와 비교해도, 마사지 효과 면에서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고 헬스코리아는 강조했다.

▣ H Solution '건식 반신욕기’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사우나에 가서 땀 한번 쫙 빼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불가능한 상황이다. 욕조에 물을 받고 할 수는 있지만, 물이 빨리 식고, 많은 물 사용량도 부담되고, 청소 등 번거로운 부분이 많다. H Solution 건식 반신욕기는 1200 달러라는 가격에서 출시기념 파격적인 가격 999 달러에 판매한다.
H Solution 건식 반신욕기는 열선이 아닌 특수기술인 면상 발열체 기술로 면 전체가 뜨겁게 달구어지는 카본필름 온열, 바퀴가 달려 집안 어디든 이동이 편한 점, 또한 출시기념 4가지 무료선물(상반신 커버 사우나복, 고급 담요, 건조 쑥과 쑥 주머니),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미전지역 무료배송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요건을 완벽하게 충족시켰다.

헬스코리아 전 매장에서 체험ㆍ구입 가능하며 www.healthkoreashop.com에 방문하여 더 많은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문의:(213)386-1005/(213)385-1005, www.healthkorea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