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최상의 건강 제품 봄맞이 특별 할인전

'천수단+전녹용홍삼' 700불 짜리 500불에 특가
여성 갱년기 개선 신제품 '에스트리션'도 팍팍
같은 제품 1개구매하면 1개 무료 증정 혜택도

셀리온(CELLREON)이 봄맞이 특별 할인에 돌입한다.

세일 품목은 유한양행 뉴오리진 제품들로 대표 상품은 '제대로 세트'다.

'제대로 세트'는 천수단(350달러) + 전녹용홍삼 200g (350달러)= 700달러에 판매하는 상품으로 현재 500달러로 할인 판매한다.

천수단은 최상급 녹용과 홍삼, 활력증진 5자와 기력 회복을 위한 다양한 한약재로 만든 유한양행이 개발한 보약중의 보약이다.

전녹용홍삼은 뉴질랜드 방목사슴 녹용을 통째로, 유한양행 전용농장 최상급 6년근 홍삼을 통째로 사용한다.

최근 유한양행은 여성을 위한 갱년기 개선 신제품 '에스트리션'을 출시했다. 김지아 홍보실장은 "지난해 연말 한국에서 처음 출시한 제품"이라며 "한국 식품의약품 식약처에서 갱년기 원료의 기능을 최초로 인정받은 유일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 실장은 "유한양행의 모든 제품들은 30개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야 비로소 완성되는 독보적인 생산 프로세스를 자랑한다"며 "그만큼 안전성에서는 고객의 신뢰가 두텁다"고 말했다.

에스트리션은 미국 FDA 외에 캐나다 NPN에도 인정받고 등재돼 있으며 유럽 연합 EU에서는 안전성을 인정받은 노블 푸드로 알려져 있다. 에스트리션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솔루션'의 합성어다.

김 실장에 따르면 갱년기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을 체크하는 지수 KI (쿠퍼만 지수)가 있는데 여기에는 안면홍조, 발한,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근육관절통, 두통, 가슴 두근거림, 질 건조감 등이 있다. 에스트리션은 이 10가지의 증세에 월등한 개선 효과를 인정받으며 시중에 나와있는 다른 식물성 에스트로겐 제품과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정제 테플릿인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한 박스에 90개·120달러) 와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한박스에 30개·150달러)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은 골다공증 예방을 위한 비타민 D와 백수오 엠플 갱년기 기능을 향상하는 액상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건강식품이다.

'에스트리션 백수오 듀얼콜라겐' (1박스 30개·70달러)은 여성 건강과 이너뷰티를 위한 콜라겐 섭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젤리로 된 스틱 형태를 띄어 스낵처럼 간편하게 즐길수 있다. 성분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녹용 콜라겐으로 듀얼 콜라겐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김 실장은 "하루에 스틱 2개면 갱년기 극복을 위한 일일 섭취량으로 충분하다"며의 "백수오 복합 추출물로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하고 관절 및 연골을 보호하여 갱년기 관리도 할 수 있어 일석 이조"라고 말했다.

현재 봄맞이 세일에 돌입한 셀리온에서는 마더스 데이 프로모션 특별 세일로 '에그 스템셀' 한개 구매시 한개를 더 증정한다.

▶문의: (213) 738-1188, www.cellreon.com
▶주소: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928 S Western 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