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매나]

"폭넓고 다양한 서비스, 한국어로 만나보세요!”

840만명 이상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회원 보유
한인 회원 위한 한국어 서비스로 최상의 혜택

움츠렸던 겨울을 보내고 봄의 싱그러움을 만끽하고 계신 지금,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체크하면서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할 때입니다. 하루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주는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든, 균형 잡힌 영양 식단에 집중하든, 새 봄을 맞아 건강 관리도 새롭게 시작하세요. 다음은 휴매나가 드리는 봄맞이 건강증진을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이 충분히 포함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양가 있는 식사 하기
▣뼈를 움직이고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벼운 운동이나 활동하기, 관절을 열어주고 이완시켜주는 가벼운 스트레칭 겸하기
▣자연을 벗 삼아 가능한 야외에서 시간 보내기, 운동 효과가 높은 하이킹 즐기기, 비타민 D 추가 섭취에 도움이 되는 햇볕 쐬기
▣친구 및 가족과 시간을 보내면서 정신 건강 돌보기, 오래된 취미를 재발견하고 커뮤니티의 온라인 활동에 참여하기 (휴매나의 메디케어 플랜은 신체적, 정서적 및 정신적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건강보험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휴매나는 안심하고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휴매나의 모든 플랜을 통해 보다 폭넓은 혜택을 손쉽게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저희가 목표로 하는 사람 중심 케어입니다.

휴매나는 30년 이상의 메디케어 경험과 840만 명 이상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및 처방약 플랜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인 회원분들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해 드려, 이제 건강보험을 원하는 방식으로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저희 새로운 한국어 고객서비스를 통해 휴매나 공인 세일즈 에이전트와 직접 한국어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800-786-2193 (TTY: 711)에 전화해 건강보험 혜택에 대해 한국어로 문의하세요.

추가로, 이제 한국어 웹사이트 humana.com/Korean에서 메디케어 플랜에 대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매나의 폭넓은 네트워크 내에서 한국어로 진료하는 의사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휴매나 공인 세일즈 에이전트가 한국어로 가입을 도와 드리며, 문의 사항도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보험 혜택 상실, 이사 혹은 메디케어가 처음인 경우, 신청 자격이 있는지 오늘 휴매나 공인 세일즈 에이전트와 한국어로 상담하세요. 대면 미팅 없이 전화로 간단히 신청 가능합니다. 한국어 상담: 800-786-2193 (TTY: 711) 또는 Humana.com/Korean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