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나팍 천종산삼원
'하늘의 기'+'땅의 기' 신비명약 '마더스데이 스페셜' 대세일
최상의'생산삼'1100불-→600불 최저가
마른산삼 2박스 구입시 1박스 무료 증정
"부모님 건강 챙기고 코로나 감염도 막고"
마더스데이를 맞아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 장영숙 부부)'에서 '마더스데이 스페셜'을 진행중이다.
'하늘의 기'와 '땅의 기'를 받은 신비한 명약으로 사랑받고 있는 천종산삼을 코로나로 힘들어하시는 부모님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고 있다.
먼저, 품질좋은 '생산삼'을 최저가 세일로 판매하고 있다. 300 달러 가격의 생산삼을 200 달러에, 800달러 생산삼은 450 달러, 그리고 1100달러 생산삼은 600 달러에 최저가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들의 관심속에 100 달러짜리 생산삼은 이미 동이 났다.
또한 마른산삼 2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박스를 공짜로 추가 증정(부에나파크 본점 한정)한다. 나아가, 70~80년산 최상급 산삼은 3500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심마니들이 직접 채취한 천종산삼으로 상태가 매우 좋고 효능이 뛰어난 산삼을 제공한다. 미국의 산삼서식지로 손꼽히는 드넓은 애팔래치안 산맥의 산삼 서식지에서 채심한 산삼이다.
벤자민 장 대표는 매년 산삼채취 시즌이 되면 켄터키, 테네시, 오하이오,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 웨스트 버지니아 등 6개 주를 돌며 채심 작업에 합류한다. 오랫동안 쌓아온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질좋은 산삼을 구해오고 있다.
장영숙 대표는 "코로나가 오랫동안 지속됨에 따라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있는데, 몸이 건강해야 마음과 정신도 힘을 얻을 수 있다"며 "건강과 면역에 좋은 생산삼을 보약으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마더스데이 스페셜을 실시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종산삼원은 지난 15년동안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해왔으며 산삼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하면 친절히 설명해준다.
부에나파크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본점이 있고 LA한인타운 웨스턴길 한인회관 3층 사진관에서도 판매한다. 예약 방문상담과 구입이 가능하고 타 지역에서는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고객요청시 배달도 해준다.
▶문의: (562)400-0072(부에나파크),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
(213)382-9191(LA), 981 S. Western Ave. #300A, LA
▣산삼 유통과정
천종산삼원에 따르면 켄터키 주법(State Regulation)에 생삼은 9월1일, 건삼은 9월15일부터 심마니가 채취한 산삼을 산삼딜러가 구입할 수 있고, 산삼딜러는 산삼에 대한 '인증서'(Expert Certificate: 9월1일부터 다음해 3월31일까지 발행)를 주 당국으로부터 받아 산삼을 반출할 수 있다. 산삼 딜러는 주 당국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은 산삼의 경우 생삼, 건삼을 시즌과 관계없이 일년내내 판매할 수 있는 것으로 켄터키 주법 규정에 나와있다고 천종산삼원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