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팬데믹 기간 1년 넘게 커뮤니티에 기증 캠페인 '사랑의 응원'
5월 어린이날 맞아 윌튼 초등학교, KYCC 등 기부 행사 
 

1년이 넘는 팬데믹이 진정되는 기미가 보이면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던 학교들이 대면 수업을 다시 시작했다. 이에, LA 통합교육구를 비롯한 많은 캘리포니아의 학교들은 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제한적인 리오프닝을 개시, 올봄, 때 이른 백투스쿨이 시작됐다. 

어린 자녀들을 학교로 보내는 학부모들의 마음은 아직도 조심스럽지만, 1년이 넘게 자유로운 야외 활동을 하지 못한 자녀들이 넓은 캠퍼스에서 친구, 선생님들과 생생한 대면 수업을 한다니 반가운 마음뿐이다. 하지만, 아직도 COVID-19 감염의 위험은 산재해 있어서 어린 학생들의 면역력을 지켜야 한다는 마음이 팬데믹을 겪으면서 더욱 확고해진 분위기다.

작년부터 팬데믹의 위험에도 한인 커뮤니티에서 일하고 힘 써온 비영리단체와 기업 등을 면역력에 좋은 정관장 홍삼 제품으로 응원해온 한국인삼공사 미국법인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학교와 일상으로 복귀하는 어린이들에게도 사랑의 응원을 펼쳤다. 

LA의 '윌튼 플레이스(Wilton Place) 초등학교'에서 한국어 프로그램을 듣는 학생들, Anderson Munger Family YMCA의 Healthy Kid's Week 이벤트에 참석한 어린이들, 그리고 KYCC의 초등학생 프로그램을 듣는 어린이들과 KYCC Kid's town의 어린이날 이벤트에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홍삼이 첨가된 상큼한 과일 맛 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및 면역력 뿐만 아니라 영양과 성장에도 도움을 주는 정관장 '홍이장군'을 기부했다. 이로써 1년간 이어온 정관장 홍삼 기증 캠페인이 누구보다 면역력이 절실한 어린이들과 함께해 더욱 큰 보람을 안게 되었다. 

한국인삼공사 미국법인의 이흥실 법인장은 "저희 정관장은 국민의 성원과 사랑으로 세계 1위 홍삼 브랜드로 성장한 가운데 이제 전 세계 어디서나 정관장은 면역력을 대표하는 건강식품이 됐다"며  "팬데믹기간에 면역력을 가장 필요로 하는 곳으로 언제나 달려가겠다"고 강조했다. 

면역력 더블업 세일
멤버 최대 15% 할인

 
한편, 정관장은 5월 16일까지 면역력 더블업 이벤트를 매장별로 진행 중이다. 파우치류 제품 에브리타임, 천녹편, 천녹톤, 달임액류, 자녀용 등의 제품을 정관장 멤버들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멤버들이 백신 접종 인증 제출 시 홍삼원 골드 10포를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고, 기타 제품 $250 이상 구매 시, 홍삼원 골드 1박스를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