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매나]

공인 상담원과 일대일 화상 면담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 
사람 중심 케어 건강 관리 필요 조건 충족 해결책 제공
30년 이상 메디케어 경험…840만명 이상의 회원 보유
월~금(오전8시~오후8시) 한국어로 건강보험혜택 상담

그리운 분들과의 반가운 재회의 시간이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옵니다. 긴 팬데믹 기간 동안 이어진 격리와 사회적 거리 두기에서 벗어나 맞이하는 추석이기에 더욱 특별한 한가위가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이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 유지가 중요합니다. 휴매나가 드리는 다음의 몇 가지 팁을 참고해 가족 및 친구들과 추석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1.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송편을 만들고 몸에 좋은 전통차와 곁들여 드셔보세요.
2. 추석에 함께하지 못하는 멀리 있는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마음을 전하세요.
3. 건강 관리에 대한 책임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올바른 건강보험 플랜을 찾게 되면 마음의 평화는 물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보험 혜택 상실, 이사 혹은 메디케어가 처음인 경우, 신청 자격이 있는지 오늘 휴매나 공인 상담원과 한국어로 상담하세요.
휴매나는 여러분의 신체적, 감정적, 그리고 정신적 건강 상태 모두를 케어하는 건강보험의 필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노력하는 사람 중심 케어를 통해, 건강 관리에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는 해결책을 제공해 드립니다.
휴매나는 정보용 웹사이트, 온라인 교육 이벤트 및 공인 상담원과의 일대일 화상 면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플랜을 자택에서 편안하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휴매나는 30년 이상의 메디케어 경험과 840만 명 이상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및 처방약 플랜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인 회원분들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해 드립니다. 
새로운 한국어 고객서비스를 통해 휴매나 공인 상담원과 직접 한국어(고객서비스: 800-786-2193/TTY: 711)로 상담하세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 사이에 전화하시면 건강보험 혜택에 대해 한국어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휴매나의 폭넓은 네트워크 내에서 한국어로 진료하는 의사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휴매나 공인 상담원이 한국어로 가입을 도와 드립니다.
휴매나의 한국어 웹사이트 humana.com/Korean에서 메디케어 플랜에 대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 혜택 상실, 이사 혹은 메디케어가 처음인 경우, 신청 자격이 있는지 오늘 휴매나 공인 상담원과 한국어로 상담하세요. 대면 미팅 없이 전화로 간단히 신청 가능합니다. 한국어 상담: 1-800-786-2193 (TTY: 711) 또는 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