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알라까르떼]
연말연시 특별 식단 전문업체, 최고의 메뉴 라인업 인기 '짱'
'웰빙' 테이크 아웃·케더링 음식 주문 판매
'허니 글레이즈 햄'·'로스트 터키'등 총망라
교회, 각종 단체 모임 행사 주문 등도 환영
"연말연시에 한국인의 맛과 멋으로 어우러진 식탁을 준비하세요."
항상 추수감사절 및 홀리데이 시즌이 다가오면 동창회 모임을 비롯해 한인사회 단체들의 다양한 파티들이 연례 행사로 열리게 된다.
파티 및 모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다름아닌 음식이다. 그 중에서도 추수감사절에는 '터키 요리', 그리고 홀리데이 시즌에는 정성 및 시즌에 맞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파티 및 모임의 품격을 높여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當然之事)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곳으로 LA한인타운 웨스턴과 1가에 위치한 '반찬 알라까르떼'(Banchan a la carte·대표 제인 장)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어김없이 올 해에도 맛과 멋이 어우러진 건강한 식탁을 준비하는 반찬 알라까르떼가 추수감사절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 식단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 하는 시기를 맞아 더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준비했다.
제인 장 대표는 "반찬 알라까르떼는 고품격 웰빙 Cafe, Take Out, Catering을 추구하는 전문 업체"라며 "추수감사절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터키 요리를 비롯해 정통 음식 및 퓨전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만발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반찬 알라까르떼에서는 다양한 추수감사절 패키지를 선보였다. '로스트 터키'(8~12인용)는 단호박 스터핑과 견과류가 더해진 코울슬로, 사골 국물과 터키를 구울때 생기는 엑기스 젤, 풍부한 허브를 가미한 특제 그레이비, 빵이 곁들여 진다. 허니글레이즈 햄(8~12인요)은 넉넉한 크기의 통햄에 허니글레이즈 소스를 듬뿍 발라 구워낸 것으로 특제 그레이비, 구운 마늘, 매쉬 포테이토, 롤빵, 견과류가 곁들여진 코울슬로, 허니 머스타드 소스, 비트를 넣은 무 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라임 로스트 립'은 고추냉이 소스와 치미추리 소스로 풍미를 더하고 특제 그레이비와 시금치, 그라탕, 매쉬 포테이토, 케일 샐러드, 롤빵이 포함된다.
장 대표는 "'로스트 터키'는 자연 방목된 신선한 터키로 부드러운 맛을 담고 있어 강력 추천하고 싶다"며 "주문은 오는 21일까지 받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든 음식에는 알칼라인 미네랄 워터 PH9-10을 요리하는데 사용하고 있다고 장 대표는 설명했다.
그는 "일반 고객들뿐만 아니라, 교회, 각종 단체 행사 및 모임 등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추수감사절의 특별 메뉴인 터키 요리는 물량이 한정돼 있어 하루라도 더 빨리 예약 주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반찬 알라까르떼의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6시(월~토)이며 추수감사절 당일엔 오전 8시~오후 4시까지 오픈한다.
▶주소:141 N. Western Ave (웨스턴 한국 마켓 건너편)
▶문의: (323)465-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