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나팍 천종산삼원]

300달러 구매시 50달러 할인 쿠폰
이번 달 말까지 구입한 고객에 한해
최상급 생산삼 1500달러 할인 특판
저렴한 가격에 면역력 향상 기회

여름 무더위에 잃었던 기력과 면역력을 다시 회복하는 데 산삼만한 게 없다. 또 산삼하면 부에나팍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장영숙)을 빼놓을 수 없다.
부에나팍 천종산삼원이 8월 스페셜 세일을 하고 있다. '하늘의 기'와 '땅의 기'를 받은 신비한 명약으로 사랑받고 있는 천종산삼을 부모님과 가족 들의 건강을 위한 마음을 듬뿍 담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부에나팍 천종산삼원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달러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여기에 산삼 500달러짜리 1박스를 300달러의 파격 할인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부에나팟 천종산삼원의 인기 품목인 최상급 명품 생산삼 2500달러짜리를 1500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한정된 재고로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 서두르는 게 좋다. 
싱싱한 좋은 산삼은 면역력을 더 높여준다. 한인에게 가장 보편적으로 인식되는 면역 증강제는 인삼, 홍삼, 산삼이다. 그 중에서도 산삼은 예부터 영약(靈藥)으로 꼽혔다. 사람의 손길을 타지 않고 하늘의 천기와 땅의 지기를 저장한 천종산삼은 신비의 명약으로 건강 관리에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다.
부에나팍크 천종산삼원은 심마니들이 직접 채취한 천종산삼으로 상태가 매우 좋고 효능이 뛰어난 산삼을 제공한다. 미국의 산삼 서식지로 손꼽히는 드넓은 애팔래치아 산맥의 산삼 서식지에서 채심한 산삼이다.
벤자민 장 대표는 매년 산삼 채취 시즌이 되면 켄터키, 테네시, 오하이오,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 웨스트 버지니아 등 6개 주를 돌며 채심 작업에 합류한다. 오랫동안 쌓아온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질좋은 산삼을 구해오고 있다.
장영숙 대표는 "하루 하루가 다른 부모님을 위해, 자신을 위해 우리 스스로 몸을 다스려야 한다"며 "건강과 면역에 좋은 생산삼을 보약으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스페셜 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종산삼원은 지난 18 년 동안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해왔으며 산삼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하면 친절히 설명해준다.
부에나파크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본점이 있으며 예약 방문상담과 구입이 가능하다. 타 지역에서는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문의: (562)400-0072, (213) 382-9191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