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 김 메디케어 에이전트]

철저한 교육과 이론 갖춘 에이전트
많은 보험사의 다양한 플랜 보유
개인 맞춤형 메디케어 플랜 제공
생명보험과 종합보험 서비스 병행

시니어들의 최대 관심은 소셜연금과 메디케어다. 시니어의 경제력과 건강을 지키는 필수 요소들이다. 특히 최근 들어 메디케어 플랜 가입과 변경 시즌을 맞아 메디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매년 이맘 때면 한인 시니어들의 공통된 화제는 믿을만하고 메디케어를 잘 알고 있는 좋은 에이저트를 찾는 것으로 모아진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글렌 김 메디케어 에이전트가 그 해답이 될 수 있다. 
글렌 김 에이전트는 주류 보험업체인 어플라이드 제네럴 에이전시에 소속된 에이전트다. 철저한 교욱과 이론을 바탕으로 메디케어 보험 설계에 전문가다.
김 에이전트는 "메디케어 연중 가입 기간인 이번 달 15일부터 오는 12월7일까지 메디케어 관련해 플랜 변경이나 신규 가입을 하려는 한인 시니어들의 문의가 많다"며 "자신에게 적합한 플랜을 찾고 있는 한인 시니어들을 위해 성심성의껏 안내하고 있다"고 말했다.
건강보험의 중요성을 늘 생각해 왔던 김 에이전트는 2016년 본격적으로 보험업계에 발을 들여 놓았다. 메디케어에 대한 많은 정보가 떠돌고 있지만 메디케어 가입과 혜택들에 대한 정보는 정작 모르는 한인 시니어들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서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한인 시니어들 위하는 마음이 오늘의 김 에이전트를 만들었던 셈이다.
김 에이전트가 가장 크게 신경을 쓰는 부분은 각 시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메디케어 플랜을 제공하는 것이다. 김 에이전트가 다양한 보험회사의 많은 플랜을 준비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한다.
김 에이전트는 "간혹 손님들이 자기 친구는 이런 혜택을 받고 있는데, 왜 내 플랜에는 없냐는 질문을 많이 하고 있다"며 "이런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많은 건강보험회사와 플랜을 다양하게 준비해 놓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에이전트는 "남이 하니까 나도 한다"는 식의 메디케어 플랜 설계는 금물이라고 강조한다. 김 에이전트는 "거주 지역을 고려하고 고객의 건강 상태와 요구 사항을 반영해 가장 적합하는 플랜을 찾아 제공하는 게 나의 목적"이라며 "연중 가입 기간 중에 에이전트와 상담해 플랜을 준비하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에이전트는 "내년에는 약 보험에 대한 변경 사항이 많고, 지금 현재 만족하는 플랜이라도 내년에는 없어지는 것도 있고, 그 플랜의 내용이나 혜택이 조정될 수가 있다"며 전문 메디케어 전문 에이전트와 상담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했다.
김 에이전트는 메디케어 이외에도 생명보험과 종합보험도 취급하고 있다. 김 에이전트는 "커버드 보험과 치과 보험 이외에도 생명보험을 취급하고 있으며, 종업원상해보험, 사업체, 건물, 자동차, 주택 및 아파트 보험 등 종합보험도 도움을 줄 수 있다"며 "관심 있는 한인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909)297?8949/(213)700?1980 
▶주소: 3544 W. Olympic Blvd., #203 LA CA 90019